아티움 동방신기 강남돌

주저리주저리

비오는데도 귀차니즘을 극복하고 아티움에 다녀옴.

저번에 강남돌이 입고됐다는 소식을 저녁에 듣고도 '내일 가지 뭐' 했더니만 다음날 아침에 품절이었던 씁쓸한 기억땜에...

이 구역은 일단 입고됐단 소식 뜨면 그냥 가는 게 후회안하는 거라.

사고 싶을 때 못사면 계속 신경써야 해서 피곤해


곧바로 직행. 매대에 가지런히 진열된 강남돌 두 개, 마그넷 세 개를 집어듬.

또 살 거 없나 대충 둘러보고 곰돌이 의상과 같은 클리어파일 하나 선택. 


계산대쪽에 전시된 강남돌들. 동방신기꺼만 봐서 딴 돌꺼는 처음 봄.


동방 매대도 한번 훑어보고...

TVXQ! 저 거울 탐난다. 데코용이지만 아무튼 예쁨

쿠션은 동방 얼굴보다 빨간 큐빅 박힌 쿠션이 탐나. 

쿠션에 넣는 사진은 얼굴이 좀더 작게 나온 사진을 선택하는 게 나을 텐데 하는 생각이 듬.

솜이 들어가면 볼륨감 때문에 얼굴이 이그러진단 말야. 그럼 안예쁘잖아ㅠㅠ



타가수 솔로콘도 있고 주말이라 그런지 북적북적.

환한 미소로 열심히 영업하고 있는 최강창민(판넬) 


혼자 왔으니 여유롭게 동방신기 사진이나 찍어보고...

우리 애들 키가 크다는 걸 실감. 저 높이에 그냥 서서 사인하던 거 봤는데 높아.


이거 보니까 서라운드 뷰잉 또 보고 싶어지네ㅠㅠ


비도 추적추적 내리고 버스 타면 막힐 것 같아 지하철로 이동


책상 위에 올려놓고 보니 뿌듯

뒷통수도 맘에 들어ㅋ

마그넷도 똑같이 생김. 그런데 마그넷은 뒤집어서 붙이면 잘 떨어지더라. 뒷통수가 보이게도 붙이고 싶었는데 아쉬웠당


울트라 님이 공구할 때 지인 통해서 구입한 위아티 볼펜은 요모조모 요긴하다.

꽁지 떼서 저렇게 별봉 든 것처럼 만들기도 하고 일본 갔을 때 가볍게 선물하기도 좋았다.


별봉을 손에 쥐어주니 귀엽. 헤헤

원래 눈이랑 입을 그려주고 싶었으나 망칠까봐 시도를 못했는데 포토샵으로 한번 해봄.

타블렛으로 하는데도 나 실력 드럽게 없어ㅋㅋ

그냥 귀여우니 됐어. 

담에 다양한 표정으로 그려보지 뭐


'주저리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티움 동방신기 강남돌  (0) 2015.11.07
아티움 동방신기 쿠키  (0) 2015.09.28
동방신기 티스토리콘 블루레이 개봉기  (0) 2015.09.02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