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2011년 A-nation/SMT 콘서트 플레이어-어택무드

attackmood 편집영상


(요요기 영상출처 : 유투브 aka0017 채널)


모아놓고 보니 그..그럴싸해!!!
TONE 투어 딥디 나오려면 아직 멀었으니까??인코딩 해둔것도 있겠다???
2011년 동방신기 콘서트 플레이어라니...
뭔가 속은 느낌이라도 오빠들은 콘서트에서 신곡도 불렀고~ 옛날 노래도 불렀고~ 하늘에서 내려오기도 했고~

도쿄돔 슴콘은 슈퍼스타만 있음 드래곤볼 다 모으는건데..
쩝 아쉽긴 했지만 바로 섬언니가 요요기 슴콘 믿기 싫은 이야기 올려주셔서 하루종일 무한반복해서 잘 듣고 잘 쳐울고

방송 끝나고 보니 다들 아쉬움에 옛날 영상 찾는 듯 싶어보여
기왕 인코딩 해둔게 있어서 거기에 몇개 안한거 다 추가해서 만들었음..

믿기싫은 이야기도 넣고 이만가가 없어서 서운하니까
파리슴콘 직후 대자대비한 에셈이 무려 480p 화질로 심지어 화밸도 안맞춰서 찍은 듣도보도못한 캐고화질 유툽 영상도 넣었음
화밸 맞추느라 빡셌지 말입니다 무슨 조명이 정육점이여ㅡㅡ


인코딩하면서 영상 한번 다 훑어봤는데

역시...
너무 좋아 단 한곡도 빠짐없이...
정력만 따라줬어도 한곡마다 코멘트를 다는건데 힘두렁...좀 자고 일어나서 시험 공부해야됨ㅠㅠ

아 슈퍼스타도 넘 좋고 썸투럽 써머도리무는 말할것도 없고
애들 왜케 빤짝빤짝 거리는지 믿싫이는 보는데 계속 눈물나드라. 마지막 윤호 오빠 표정때문에 더 울컥.
비유티는 옛날에 인코딩 안했었는데..
그땐 비유티는 많이 애착이 안갔던 곡이었었어..
후쿠오카 다녀와서 내눈으로 직접보고 그때부터 지금까지 비유티에 완전 빠져있음ㅋㅋ
근데 역시 에셈콘이 진리야.
저날 심창민이 저 손가락으로 찌르기 춤추면서 하나민캠에다 애교 부린거ㅋㅋㅋ아직도 잊지 않아ㅋㅋㅋㅋㅋㅋ
동방신기는 왜케 콘서트용 노래밖에 없냐?? ㅋㅋㅋㅋㅋㅋ
비유티도 저렇게 무대 넓게넓게 쓰니까 존나 좋구만.
슈퍼스타도 에이네 보고 나서야 좋아졌다는 사람들도 많구(난 원래 좋아했어. 나 슈레기잖아)
왜도 콘서트때 위엄 개쩔고 딴조무래기들 이 곡 하나로 다 쳐바르고
아 글고 보니 맥시멈이 빠졌구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 진짜 무대위의 동방신기가 너무너무 좋다
요즘은 동방신기 무대만 보고 싶다....


출처: 어택무드 사수 http://attackmood.ivyro.net/xe/tvxq/4721

(어택무드에서 티스토리 지원이 안되는 관계로 퍼옴)


옛날 영상 보니까 좋네. 떡밥이 없을 땐 뒤적뒤적 다시 보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