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미미 1화_최강창민,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swf

Drama

원곡은 이현우 노래인데, 
내가 이현우 노래 중 제일 좋아하는 노래를 창민이가 극중에서 불러주어서 좋았다.ㅎㅎ

미미, 뮤비에서 드라마 장면 엄청 보여주고, 1화 8분 미리보기 등
하도 스포를 많이 해서 드라마를 이미 다 본 듯한 기분에 
솔직히 큰 기대는 안했는데...생각보다 무지 재밌었다. 
풋풋한 첫사랑의 설레임도 예쁘고 사랑스럽게 잘 그렸고...

교복 입은 창민이는 완전 킹카... 교복도 넘 잘 어울리고
교복 창민이는 완전 고등학생. 왜케 어려 보이지?

케이블 드라마 보는 건 처음인데,재방도 엄청 해주고 좋네.ㅎㅎ 
근데 중간 광고 많은 건 적응이 안 돼ㅠㅠㅠ


이현우 노래도 생각나서 유툽에서 찾아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