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TVXQ! Special Live T1STORY in Seoul (SMNOW 고화질 사진)

동방신기 사진

리허설 사진






마사지 받는 건가? 엎드려서 쁘이(^^)V하는 윤호 귀엽다



드디어 '문'이 열린다고 문짝 그려놓은 것도 귀엽다ㅋ

정말 추웠어. 특히 첫날.... 스탠딩 대기하다가 얼어죽는 줄 알았다


http://now.smtown.com/#/Show/1278


공연 사진

내가 여기에 있었는데... 꿈같네.


다이어트 하느라 살이 빠져서 그런지, 미모가 물이 오른 창민이.

미안해, 맥주도 못마시고 그랬다는데 안쓰럽긴 하다만 예뻐. 

근데 지금보다 쪼금 더 쪄도 될 거 같아. 볼살 통통한 것도 예쁜데ㅠㅠ


긴장한 거 같은 윤호. 근데 이 사진은 뭔가 섹시하다.



공연 준비하면서도 사인하느라 바쁜 동방신기


티스토리콘 파이팅!! 동방신기, 파이팅!!





내가 어디쯤에 있는지 확실히 알겠다ㅋㅋ 


레드오션은 언제 봐도 감동. 나도 저 빨간봉 중 하나ㅋㅋ


이 황금빛 의상, 참 마음에 들었어.

스페인 투우사 복장 느낌이 살짝 나지만 화려하고 무엇보다 동방한테 잘 어울렸어.

전체적으로 요번 의상들 다 괜찮았던 거 같아.


http://now.smtown.com/#/Show/1279


윤호 솔로 무대 Bang.

콘서트 사흘 전에 완성된 곡이고 안무 마무리는 이틀 전에야 끝났다고 했던가.

윤호가 이번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무대라고 강조했었지. 멋있었어. 윤호 스타일~


창민이 진짜 저 복근... 식스팩도 아니고 에잇팩이야. 완벽한 초콜릿 복근...

저거 만든다고 두 달간 좋아하는 맥주도 국, 찌개, 김치도 못먹었다고 그랬는데... 

나도 헬스좀 해봐서 운동이 얼마나 힘든지 잘 알아. 더구나 복근 만들기는 장난아니지.

바디빌더들이 젤 힘들어하는 게 음식조절이라더라. 식단도 닭가슴살, 달걀 흰자, 찐고구마, 채소.... 맛없는 거만 먹고 짠 거 못먹고 불쌍할 정도였는데...

창민아, 이왕 힘들게 몸 만든 거, 영상이랑 사진 많이 찍어서 박제해줘. 계속 유지하라고는 안할게ㅋㅋ


레알 평상복 같은 이 의상도 좋았어. 정말 캠핑하러 온 분위기도 나고...

예전 노래들 불러서 난 모른다는 게 함정이지만...

그래도 전광판에 가사 나온 거보고 열심히 불렀다구. 

윤호가 음정은 틀려도 되지만 박자는 되도록 맞춰달라고 했지만 난 다 무시ㅋㅋ








은박지(?) 쿠킹호일(?) 같은 의상도 좋았어ㅋㅋ 안드로이드 해주리라고 생각 못했는데, 해줘서 좋았구.

근데 나 여기다 후기 쓰고 있냐? ㅋㅋㅋ




창민이가 재킷을 벗어서 왜 허리에 둘러매나 했더만 바지가 터져서 그랬다고ㅋㅋ

근데 윤호도 바지가 터지고ㅋㅋ

막날에는 바지가 바뀌었더라. 바뀐 검은 바지가 더 좋았스.


문제의 저 바지. 게다가 윤호는 흘러내렸는지 어쨌는지 셔츠가 많이 삐져나와서

솔직히 이때 집중이 잘 안됐어. 미안ㅋㅋ

코디님하, 바지 선택좀 잘 해줘. 너무 잘 터져ㅋㅋ 글고 셔츠좀 안 삐져나오게 신경좀 써주라.



교복 느낌 나는 이 의상도 좋았어. 뭐 모델신기니까 뭐든 다 어울리지만...


창민이 근육 만든 건 좋은데 너무 말랐어.

벗으면 탄탄하니 근육질 몸매라 보기 좋은데, 옷 입으면 왜이렇게 말라보이는 거니? 살짝 안쓰러워.



이번 공연 너무 좋았어. 이틀뿐인 게 너무 아쉬웠다.

같이 간 일반인 친구도 아주 쏙 빠졌다. 스탠딩으로 끌고 가서 힘들었을 텐데 동방신기 멋있고 공연도 재밌다고 칭찬 많이 해줘서 내가 다 기뻤어.

재작년인가 에셈콘에 일반인 친구 데려가서 후회한 적이 있거등. 신경 쓰이고 눈치가 보이잖아. 동방은 몇 곡 되지도 않았고ㅠㅠ

근데 이번 티스토리콘은 최고였어!! 작년 타임슬립도 너무 좋았는데 더 좋아. 계속 더 좋아져서 어쩌지? 


http://now.smtown.com/#/Show/1280



공연장에 응원하러 온 에셈 후배들과 찍은 사진.

동방신기가 함께 찍은 사진은 요거 하나밖에 없나봐.

후배 가수들, 메시지 사진은 많더만.

http://now.smtown.com/#/Show/1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