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822 중국 예능 <최강천단> 동방신기 full 영상

예능/기타 예능

http://youtu.be/cIWPRjUModw


최강천단 움짤 cr.chibisuz


   

 오디션 때 춤을 못춰서 어르신들 박수를 했다는 최강창민의 시연ㅋㅋㅋ


 


 

데뷔 때 허그.... 목 팍 꺾는 거 시연하는 창민 창민이가 목 꺾을 때 윤호는 저 포즈였다고ㅋㅋ


   



 창민이 허벅지에 땋!!


   

 윤호 허벅지에 터치!!


   

 귀염귀염^^

 

 

   

 ㅋㅋㅋㅋ 줄넘기가 무서운 창민


   

 악!! 아파아파아파! 










서로에 대해 말하는 동방신기


윤호 : 네 정말 180도 달라요, 창민이가 약간 물이라고 표현한다면 저는 약간 불같은 성격이에요, 서로가.

 


윤호 : 근데 초반에는 좀 다투기도 했는데 지금은 그 어떤 사람들보다 더 돈독해지는게 있는 것 같아요, 그러니까 말 안해도 좀 이제 아는?


① 

윤호 : 오히려 저희들같은 경우에는 무대에서 많이 풀어지는 것 같아요 

MC : 같이 일하면서? 

윤호 : 네..

② 

 창민 : 그러니까 굉장히, 싸우고 서로 토라지는 게 있다고 하더라도 

 무대위에서 땀흘리고 서로 춤추고 노래하고 열심히하는 그런 모습을 보면서 

이 형이 나에게 큰 힘이 되어 주고 있구나 라는 걸 새삼 깨달을 때가 있어요

③ 

창민 : 그럴때 서로한테 그런 거 같아요 

윤호 : 그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딱  이 순간에 딱 섰을 때, 관객분들 많이 계시고 이럴 때 뭔가 외롭단 느낌도 들고 무섭단 느낌도 들잖아요   

저희도 사람이다 보니까요

④ 

 윤호 : 근데 옆을 딱 보고 있으면 묵묵히 창민이가 있어줄 때 

 창민 : 그럴 때마다 서로한테 감동하고 고마워하는 것 같아요 


 출처 @mj8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