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312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 볼륨 초대석 동방신기(보이는 라디오)

국내 음방/수리수리

다운받아서 열심히 인코딩했는데ㅠㅠㅠ 공식 유툽으로 통째로 올려줬네,좋다~ 



                                            볼륨 초대석 with 동방신기 


수요일에 만난
멋진 두 남자 동방신기




깜짝 놀랐어요.
오전에 윤호씨가 다리 다쳤다는 기사가
엄청 많이 떠서.



그래도 요로코롬
밝은 모습으로 끝까지 재밌게 방송을 즐기다 가주셔서
고맙고, 또 다행이란 생각 들었습니다 :)


방송이 끝난 후,
잠깐 대기실에서 기다리던 동방신기에게
볼륨가족들을 위한 셀카 한장씩 부탁드렸어요ㅎ




아이돌도 각도 앞에선 장사 없구나...ㄱ-


뭐.. 위와 같은 과정을 거쳐 얻은
윤호씨 셀캅니다ㅋ





다음으로 창민씨.
윤호씨랑 마찬가지로 이리저리 몸 돌려가며
찰칵찰칵.. 여러번 찍고 카메라를 돌려줬어요.

"잘 나온걸로 올려주세요. 꼭이요 꼭!"


하지만 스탭이 돌려받은 카메라엔,

[저장된 사진이 없습니다]


... 창민씨, 하나도 저장 안됐는데요...ㄱ-

"헐!!! 그럴리가요!!!!!!!!"


그 우여곡절끝에 건진, 단 한장의 셀캅니다.




동방신기.. 의외로 허.....당 같죠? ㅋㅋㅋㅋㅋㅋ





수요일을 즐겁게 만들어준 
윤호씨, 창민씨 고마워요 :)
얼른 다리 나아서, 다시한번 더 볼륨에 놀러와주세요ㅎ

http://www.kbs.co.kr/radio/coolfm/uvolum/photo/index.html


+)
최강창민의 한결같은 셀카 실력


ㅋㅋㅋㅋㅋㅋㅋㅋㅋ